본문 바로가기
일상 know-how 및 review

나의 디지털라이프 흔적들

by 모더니아 2013. 9. 30.
반응형

나는 전자제품들을 참 좋아한다.

누구나 Gadget 가지고 노는 재미를 느끼겠지만 헝그리 얼리아답터인 나는 아래 제품들을 사고 쓰면서 차마 버리지 못하고 다 구석에 쳐박아 두고 있었다.


여기 없는 제품들은 상태가 좋아서 팔았거나 누구를 줬거나 바꿨거나 했던 것 같은데 여튼 오랜만에 옛날 물건들을 모아놓고 보니 참 신기하다 IT 기계들은 어떻게 보면 참 차가운 도구들인데 예전에 손에서 놓지 않았던 기계들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.ㅎㅎ



반응형

댓글